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 & 팁

미국 서부 로드트립 : Napa 나파 - C Casa & Ritual Coffee @ Oxbow Public Market

C CASA Napa

 610 1st St, Napa, CA 94559

 

마켓 내에 먹을 수 있는 초이스가 많아서 뭘 먹을 까 고민고민하다가 우리가 선택한 곳은 C Casa

너무 맛이가 노굿이었서 이 포스팅을 꼭 해야겠다고 맘 먹었다 ㅋㅋㅋㅋㅋ.. 여기는 안가면 됩니다..

역시 멕시칸 음식은 Socal이 최고다.. 타코는 엘에이에서 드시길... 북캘리에서는 먹는 거 아니다

퀘사디아랑 타코 & 라임/오레가노 라이스 & 모히또 시켰는데 어느 하나 잘 돈냈다고 생각 되는 메뉴가 없었다..

 

 

Ritual Coffee

 

항상 마시는 거 "카페라떼" 시켰는데 맛이 특별하거나 하진 않았어요. 그냥 커피. 그래서 5.50불은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원래 어디 놀러갈 때 절때 스타벅스나 커피 체인 안가고 로컬 커피집에서 마시는 게 제 철칙인데 가끔씩 제 값 못하는 데 올 때마다 스벅이나 갈 껄 후회가 밀려오네요. 너무 배불러서 빵은 못 먹어봤는데 나름 평점 좋은 곳이라 다음에 가게 된다면 커피보다는 디저트 & 빵을 먹어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