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사는 이야기

훌루 Hulu 영화 추천 - Palm springs

 

Palm Springs 팜 스프링스

 

지난 주 주말에 할 거 없나 찾아보다가 Drive-in Theater에 가볼까 하다가 우연히 찾게 된 영화이다.

계속 Drive-in theater 가고싶어서 스케줄 볼 때마다 요새 새로 개봉하는 영화가 없어서 작년 영화들만 올라오던데

이미 봤거나 아니면 트레일러 보고 재미없을 거 같아서 안 본 영화들만 올라와서 안가고있다가

이 영화 제목 보고 못 보던 거다 싶어서 트레일러부터 찾아보니 딱 내 취향 롬콤이라 봐야지 하던 찰나!

알고보니 Hulu에서 7/10일에 무료개봉한 영화! ㅎㅎㅎㅎㅎㅎ 토욜일 저녁에 맛난거 사들고와 티비 앞에 앉아서 보았다

 

플롯은 뻔한 클리셰, "하루, 24시간"에 갇힌 조금은 뻔한 설정

하지만 내가 진짜 좋아하는 배우 Andy Samberg나오는 코믹 + 로맨스 영화라 안 볼 수가 없었다 ㅎㅎ

훌루에서 공짜만 아니라면 Drive in theater갈 수 있는 기회였는데 ㅋㅋㅋ

 

영화 배경으로 나오는 팜스프링스

엘에이에 산다면 매년 한 두 번은 가게 되는 휴양지

갈 때 마다 솔직히 할 건 그닥 없지만 공기 좋고 딱 우리가 그리는 "캘리포니아" 분위기 나는 조그만 도시

아는 곳이 영화에 나오니까 더 재밌다

 

스포지만(?)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여자주인공 완전 쓰레기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 때는 전혀 그런 생각 안드는 영화

너무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은 적당한 템포로 잔잔한 웃음과 감동을 주는 그런 영화라고 칭하고 싶다

 

한국에서 넷플릭스는 되는 걸로 아는데 훌루도 되나요??????
돈 주고라도 볼 꺼 같긴 한 영화지만 난 공짜로봤다!!!ㅋㅋㅋㅋ아 물론 훌루 매달내지만^3^

 

이번 주 주말에 조슈아트리 놀러가는데 약간 팜스프링 vibes나니 다가올 주말이 너무나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