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 & 팁

월요일에는 맥도날드에서 Free Coffee 드세요! 맥도날드 공짜 커피 마시기

저는 하루에 한 잔은 꼭 커피를 마시는데요. 회사 출근 할 때는 회사 내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출근 하자마자 스타벅스로 달려갔는데 코로나 사태 이후로 집에서 일한 뒤 부터는 가장 가까운 커피샵이 스타벅스가 아니라 맥도날드라 맥도날드 자주 이용해요. 가루로 된 커피는 마시기 싫고, 집에 커피 머신도 없고 해서 아침마다 드라이브뜨루에서 아침 잠 깰 겸 거의 매일 사다먹는데요. 오늘은 이 맥도날드에서 공짜로 커피 드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맥도날드 앱을 다운받으세요!

 

 

요새는 계속 에스프레소 커피 말고 premium roasted 커피 아이스, 핫 사이즈 상관없이 99센트 딜 하고 있어요. 라지 사이즈 99센트 주고 사면 k-cup이나 네스프레소 컵 가격인 건데 싸고 맥도날드 커피 맛이 괜찮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DEAL"페이지 가시면 세일하는 품목들 볼 수 있어요. 

$1 Hash Brown, $1 off Large fries 이런 딜들이 거의 항상 있어요.

지금은 Combo오더하면 맥플러리 공짜로 주는 것도 있더라구요.

 

 

McCafe MONDAY라고해서 월요일마다 에스프레소 베이스 커피들, 아메리카노, 라떼, 모카, 마키야또 같이 일반 프리미엄 로스트보다 비싼 커피들 한 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습니다! 단, 1불 이상 일반 가격 인 거 아무거나 구매하면 되는데요 ㅎㅎㅎ 오늘은 핫케익이랑 소세지 먹고싶어서 브렉퍼스트 메뉴 오더하고 라지사이즈 라떼 받아왔어요. 라지사이즈 라떼만 하더라도 가격이 4불 정도 될 텐데 월요일마다 공짜로 마시고 있네요 ㅎㅎㅎ 지난 주에는 1.49짜리 치즈버거 하나 주문하고 라지사이즈 라떼 받아왔어요 ㅎㅎㅎ 월요일마다있는 딜이니 커피 좋아하시면 공짜 커피 너무 좋죠?

 

그리고 일반 가격으로 맥카페 오더 시에는 5개 사면 6번 째는 공짜로 주는 쿠폰제니까 한국 카페에서 하는 10+1 딜보다 훨씬 좋다는? ㅎㅎㅎㅎ 오늘은 또 공짜로 마셨으니 내일은 프리미엄로스트 커피 마시러 가봐야 겠네요!